본문 바로가기
PC/게임

기대작 게임 펄어비스의 대작!(도깨비)

by JM99 2021. 9. 5.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튜브 좀 뒤적이다 NC의 블소 2 실망 리뷰들 보다
기대작으로 올라온 도깨비라는 게임이 보여 어떤 식의 게임인지 살펴봤는데요
와.. 처음에 이게 좀 지루하게 보다 모션이나 게임 플레이 방식들을 살펴보다 놀랐네요
3인칭 수집형 오픈 월드여서 해외에서도 반응이 신박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트레일러 영상 클릭해서 봐주세요!

 

트레일러 영상


일단 영상에서 나왔듯 뷰들이 말도 안 될 정도로 좋습니다.
진짜 대작 냄새 솔솔 나기도 하고 기대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도깨비들과 함께 여정을 나간다라는 느낌이고
정확하진 않지만 수집형이라는 점은 도깨비들을 수집하여 같이 싸우는 형식을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이동수단

그리고 이동수단들도 트레일러에서 간간히 나옵니다.

자전거, 보드

인라인, 보트

우산, 스파이더맨?(공중에 아무것도 없는데 형광 밧줄 걸고 반동으로 나가네요?)

마지막으로 자동차까지
이동수단들도 게임에서 이런 것들을 타고 오픈월드를 질주한 적은 없는데
정말 기발하고 새로운 접근으로 다가와 주네요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후기

보스 같은데.. 진짜 이젠 감탄사밖에 안 나옵니다..

정말.. 딱 봐도 저 고양이처럼 생긴 게 도깨비 같고 지금 스킬 모션 같은데 알록달록한 게
오랜만에 신비하고 이 게임 빨리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해 줬습니다.
나머지 스킬 모션이나 게임 모습들을 보고 싶다면 위 트레일러 영상 시청해주세요

현재 게임을 플레이가 가능한 정도까지 구현됐다고 하네요
정말 빨리 해보고 싶네요 ㅎㅎ
펄어비스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PC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스위치 PC로 즐기자 (에뮬레이터)  (2) 2022.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