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의 재미

먼치킨 애니 추천!(5선)

by JM99 2021. 8. 31.

 

비도 오고 집에서 할 것도 마땅히 없고 하신 분들을 위해 

먼치킨 애니 추천!

먼치킨 : 주인공이 압도적으로 강함

총 5개를 추천 드리며

맘에 드시는 것을 보러 가시면 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지금까지 총 5기까지 나왔습니다.

줄거리

(중요 내용 스포 방지를 위해 줄거리만 간단히 씁니다.)

이 세계관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게 당연했고

그 개성을 이용하여 빌런(악당)을 물리치는 세계관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인 미 도리아 이즈쿠는 그 개성을 갖고 태어나지 못했고

항상 개성이 없어 따돌림만 받던 와중 히어로 중 모든 존경 대상이었던 올 마이트를 만나게 됩니다.

여기서 올 마이트가 미도리아 이즈쿠에게 한 가지 방법을 알려주는데..

 

개인적 소감

저는 정말 개인적으로 재미있었고 히어로들과 빌런들의 싸움도 치열해서

정말 흥미 있게 보며 소름 돋았던 적이 많았습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지금까지 총 2기까지 나왔습니다.

줄거리

(중요 내용 스포 방지를 위해 줄거리만 간단히 씁니다.)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며 평범히 지내던 미카미 사토루(주인공)는

괴한이 자신의 지인을 습격하려는 것을 보고 막아서다가 목숨을 잃게 됩니다.

죽고 나니 슬라임으로 태어났고 하필이면 태어난 곳의 마물들 중에 제일 최약체인 슬라임..

하지만 주인공은 슬라임의 삶을 만족하며 살아가는데 마물중 제일 강하다는 폭풍룡 베루도라(드래곤)를 만나게 되면서

최약체였던 슬라임의 삶이 완전히 뒤바뀌기 시작합니다!

 

개인적 소감

이 전생 슬이라는 애니도 정말 재밌게 봤네요

애초에 주인공을 슬라임으로 만든 것도 그렇고 생각 못한 슬라임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흥미 있게 본 거 같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현재 분노의 심판까지 나왔으며 보는 순서는

(보는 순서) : 일곱개의 대죄 → 계명의 부활 → 신들의 역린 → 분노의 심판

줄거리

(중요 내용 스포 방지를 위해 줄거리만 간단히 씁니다.)

 

주인공을 포함한 멤버들을 일컫는 이름인

일곱 개의 대죄는 왕국에 반역을 일으켜 왕국의 성기사들에 의해 여기저기 흩어지게 되었다고

소문이 나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10년 뒤 왕국의 여왕인 엘리자베스는

일곱 개의 대죄가 왕국에 그런 일을 벌일 수 없다고 생각했고 오히려 지금 폭정을 일으키는

성기사들이 뭔가 잘못된 거 같다고 판단하여

엘리자베스는 이들을 막기 위해 흩어진 일곱 개의 대죄를 찾으러 여정을 떠납니다.

 

개인적 소감

줄거리가 좀 이상하긴 한데 설명을 하면 길어지기도 하고 스포가 될 거 같아 이 정도만 씁니다 ㅎㅎ

일단 소감은 일곱 개 의대 죄라는 애들 각각의 개성도 있고 캐릭터성도 좋고 액션씬도 많아서

지루 할 틈 없이 본거 같습니다.

특히 주인공의 매력이 뿜 뿜!이라서 정말 재밌습니다.

 

 

 

 

 

 

오버로드

 

지금까지 총 3기까지 나왔습니다.

줄거리

(중요 내용 스포 방지를 위해 줄거리만 간단히 씁니다.)

평범한 세계에서 현실 가상 게임을 즐기던 주인공

주인공은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 대분 묘의 주인이었다.

하지만 서비스 종료가 다가오고 주인공은 가상현실에서 마지막으로 보내자는 생각으로

서비스 종료 날 게임에 접속한 채 잠에 들었다.

하지만 무슨 일인지 로그아웃이 불가능하고 시간이 점차 지나자

또 다른 현실임을 깨닫고

가상현실 게임에 있던 길드 재화들과 길드 NPC를 포함한 나자릭 지하 대분 묘

이 세계로 이동됐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렇게 주인공 모몬가의 모험이 시작된다.

 

개인적 소감

이것도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네요 가상현실에서 잠들고

그게 현실로 바뀐 거니 뭔가 새롭게 진입한 느낌? 갑자기 죽어서 태어나는 전개들은 많이 봤어도

이렇게 진입하는 건 처음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먼 치킨이라 그런지 소름 돋는 장면이 좀 많더라고요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지금까지 총 1기까지 나왔습니다.

줄거리

(중요 내용 스포 방지를 위해 줄거리만 간단히 씁니다.)

주인공인 나구모 하지메는 항상 반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하며 생활 같지 않은 생활을 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반 친구들과 같이 이 세계로 소환됩니다.

이세계로 소환된 아이들은 사기 같은 능력을 손에 넣었는데 그에 비해 주인공은

연성 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었고 이 세계에서도 최약체인 주인공은 어떤 반 아이의 고의적인 행동으로

미궁의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주인공은 이를 악물고 미궁 지하에서 생활을 시작합니다. 

 

개인적 소감

첨에 주인공의 능력에 좀 의아했는데 보니까 알겠더라고요ㅋㅋ

이건 길게 말 안 하겠습니다 한 번 보세요 ㅎㅎ

 

이상입니다.

 

'일상 > 일상의 재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툰 추천! (액션,능력)(3선)  (0) 2021.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