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용품 리뷰

케이스티파이(casetipy) 폰 케이스 리뷰!

by JM99 2021. 8.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스 티 파이(casetipy)라는 폰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도 주문해서 받았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

 

사이트 주소

https://www.casetify.com/ko_KR/

 

Show Your Colors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사이트 주소를 접속하시면 

 

이런 식으로 개성 있는 폰 케이스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케이스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이런 식으로 폰 기종을 고를 수 있게 표기해줍니다.

여기서 자신의 기종을 골라 들어가시면!

이런 식으로 개성 있는 케이스들이 뜹니다!

그리고 왼쪽에서 옵션들을 선택하여 자신이 원하는 케이스만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인기 품목인 아더 에러, 디즈니는 품절이니 지금은 따로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원하는 옵션 선택 후

 저는 집사다 보니.. 바로 고양이 했어요..ㅎㅎ

이렇게 원하는 것들만 표기한 뒤 둘러보면서 선택하고 주문!

(제 기준 배송기간은 한 7일 정도 걸린 거 같았어요!)

 

 

만약 여기서 맘에 드는 게 없다?

그럼 커스텀 케이스라고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하여 만들어 보며 맘에 들면 그 상태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맘에 드는 케이스가 없으시면 직접 커스텀하시는 것이 더 만족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지금 온 케이스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서 소개해드리네요!

만족!

그리고 마지막으로 할인 코드가 없으면 섭섭하죠?

   $40 이상 구매하시면 10% 할인 : 이거는 장바구니에서 알아서 적용됩니다.

신규회원 첫구매 시 10%할인 : FITST10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 TECHIT20

 

이상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